경영자문관리
> 경영자문관리> 기업 컨시어지 서비스

기업 컨시어지 서비스

어느 조직이든지 훌륭한 인재의 필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직무에 갓 투입된 경험 적은 신입 직원들이 기업 내부에 자리잡은 고질적인 문제들을 해결하리란 기대를 갖기는 어렵습니다. 그렇다고 높은 임금을 부담하며 만능 인재를 채용하는 것은 중소기업의 구조적인 특성상에 자금 부담이 큰 것이 사실입니다. 기업금융인증평가원의 「제3의 직원」서비스는 기업 진단부터 전략수립, 재무, 인사, 생산, 마케팅의 전 분야 컨설팅 그리고 인증 컨설팅까지 기업이 필요로 하는 모든 경영 서비스를 원스탑으로 제공합니다.
  • 01

    Project 의뢰

    맡기고 싶은 업무를 안내해주세요.

  • 02

    컨시어지 배정

    목적에 맞는 최고의 컨시어지를 배정해드립니다.

  • 03

    컨시어지 확인 및 계약

    컨시어지의 이력을 확인 후 계약이 진행됩니다.

  • 04

    Project 진행

    서비스 비용의 보증금을 입금하면 진행됩니다.

  • 05

    완료 및 평가

    고객에게 프로젝트 완료를 확인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