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금조달컨설팅
> 자금조달컨설팅> 기업자금

기술금융(Technology Financing)

기업의 재무상태가 아닌 보유한 기술을 평가해 자금을 지원하는 것으로 기술을 사업화하는 과정에서 필요한 자금을 지원하는 것도 포함됩니다. 이러한 자금을 지원하기 위해서 은행들이 종래 사용해오던 재무정보 이외에 기술정보를 추가로 고려함으로써 신용도 판단 예측의 정확성을 높이고, 담보력이 부족한 혁신형 중소기업 및 벤처창업기업을 대상으로 기술평가 전문기관의 기술성, 사업성 평가를 통해 금융기관의 사업화 자금 대출 및 펀드운용사의 투자를 지원함으로써, 혁신형 중소기업 및 벤처창업기업의 성장을 지원하고 개발기술의 사업화를 추진하는데 목적이 있습니다.

기업 운전자금

기업이 원자재의 구매,생산,판매활동 등 기업의 운영에 소요되는 운전자금 필요시 기업의 금융비용 절감시켜드리기 위해 정부에서 저금리로 지원하는 정부정책자금입니다.
  • 혜택 : 제1금융권 담보·신용대출 안내(은행권), 정책자금, 정부지원금 조달 안내
  • 특징 : 제1금융권 은행 협약자금으로 신용등급에 영향을 주지 않는 안전한 자금입니다.
  • 안전한 제1금융권으로만 안내드리며 신뢰감을 드리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기업 시설자금

기업운영시 필요한 기계설비 자금, 공장설립자금, 토지구입자금 등 시설자금에 소요되는 자금을 정부에서 중소기업 육성차원에서 저금리로 융자하여 드리는 정부 정책자금입니다.

공장 설립자금

중소기업이 공장신축 또는 증축을 위한 토지 및 건물등에 소요되는 제반비용을 일반 금융기관보다 저금리로 중소기업에게 지원하는 정부정책자금을 의미합니다.

정부지원 창업자금

대표자가 만 39세 이하로 사업 개시일로부터 3년 미만(신청접수일 기준)인 중소기업 및 창업을 준비 중인 자(최종 융자 시점에는 사업자등록 필요) 우리나라의 산업기반을 이루고 그 핵심역할을 하게될 중소기업의 체질을 개선하고 국제경쟁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정책자금을 지원하고 있습니다.